※ 신규 학생은 등록을 먼저 진행하셔야하므로 유선상으로 연락주세요!
저희 한글과컴퓨터학원은 보다 집중적인 교육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시간대를 특정하고, 시간대별 철저한 정원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 역시 정원 마감제를 적용하여 마감된 시간대에는 신규회원을 받지 않도록 하고, 재학생의 경우도 가능한 시간대를 분산하여 철저하게 정원제로 운영할 예정이오니 학부모님의 깊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기존 재원생들의 수업시간을 먼저 신청받아 확정해 두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여름방학기간 시간표 안내
아래 시간표는 7/13(화)부터 방학 종료까지 적용됩니다.
7/11(일)까지의 시간표는 학기 중 시간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수업은 화, 목, 일요일에만 진행됩니다!
※ 평촌점은 토, 일 7시까지만 운영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평촌점은 토, 일 7시까지만 운영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오프라인 모두 오픈수업으로 진행 (기존 오프라인 수업방식)
본인의 수강 시간과 동일한 시간 단위로만 신청 가능 (일주일에 4시간 or 8시간 등)
2시간 단위로 수강가능, 4시간 수강생은 두 타임 신청
인원 제한이 있는 만큼 신중히 예약 후 필참 요망
※ 당일 신청/변경/취소 불가
학생들 진도 사전 체크와 관리를 위하여 당일 예약을 제한합니다.
인원이 제한되는 만큼 당일 변경/취소가 불가하며, 사전 연락 없이 미참여 시 출석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신청 및 사전 연락 없이 무단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기존 재원생 방학기간 수업시간 신청
🐯 신청 바로가기 🐯
위 시간표를 참고하여 미리 방학 시간표를 미리 설정해두신 후, 6/24(목)부터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시간대에는 인원이 초과될 우려도 있사오니 가능하다면 일주일 내로 신청을 완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각 지점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공지를 전송한 직후에는 통화량이 많아 즉시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